서브이미지

논문심사규정

HOME > 학회간행물 > 논문심사규정
  1. 01 논문 심사 규정
    1. 1. 원고의 게재여부는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에 의한 검토 결과에 따라서 간행위원회에서 결정하며, 논문 내용의 일부를 정정, 보완, 혹은 삭제를 요구할 수 있다.
    2. 2. 원고의 게재여부는 논문을 접수한 후 60일 이내에 간행위원회에서 결정한다.
  2. 02 저작권
    1. 1. 타 학술지에 이미 발표 되었거나 출간 예정인 원고는 투고할 수 없으며, 게재된 논문의 저작권은 본 학회에 속한다. 따라서 게재가 확정된 원고의 저작권은 한국피부장벽학회로 귀속되며, 임의로 타 학술지에 이중 게재하지 못한다. 또한 투고할 때 한국피부장벽학회로의 저작권 이양에 동의하여야 한다.
    2. 2. 저작권 이양 동의서
      논문제목 : 저자들은 본 논문이 창의적이며 여타 논문의 저작권 침해, 비방, 혹은 사적 침해 등을 내포하지 않음을 확인하며, 이상의 문제로 한국피부장벽학회가 어떠한 피해를 받아서는 안됨에 동의한다. 저자는 본 논문이 한국피부장벽 학회지에 게재됨으로 인해 초래되는 논문에 따른 권리, 이익 및 저작권에 대한 모든 권한 행사 등을 한국피부장벽학회에 위임한다.
      저자 :
      서명 :
  3. 03 원고 제출


    ● 모든 원고는 http://skinbarrier.or.kr (한국피부장벽학회 홈페이지)에 접속하여 온라인 논문 접수 시스템을 이용하여 투고하여야 한다.

    ● 문의 사항 : 학술이사 (scientific@skinbarrier.or.kr)